'2011/07'에 해당되는 글 2건

  1. 2011.07.24 블로그를 정리하며(2) - 내 기준 Best 글 선정
  2. 2011.07.24 블로그를 정리하며
Learning2011. 7. 24. 01:28
Life log
 Time Management
 Effective Skill
Posted by ehrok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Life Log2011. 7. 24. 00:56
2011년 3월 트위터에 대한 정리글을 남기고 블로그를 접었었다. 정보의 홍수속에서 글을 길게 적는 것보다는 point를 남기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었고 그렇게 했지만 그리 효과나 의미를 느끼지 못했지 때문이다.

3월,4월,5월,6월  4개월동안 블로그에 글은 남겨지지 않았지만 다른 새로운 시도들은 계속 되었다.  

facebook : 사람들이 많이 몰리긴 하지만 놀이터 이상의 가치는 보이지 않는다. 정보사회학 page 정도말고는 그다지 새로운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. 공감이나 피드백에는 facebook 만한게 없기는 하나 보여지는게 선택적이어서 정보전달에는 위험하다고나 할까.

Google: 논리적이다. G+의 런칭으로 새로운 모습을 기대할 수 있겠으나 아직 컨텐츠들은 그냥 재미난 이야기 및 G+에 대한 분석, 새로운 이야기 정도다. 새로운 모습이 나오길 기대하기 보다는 직접 만드는게 낫겠다고 생각중이다.

티스토리에 있는 Blog의 글들이 완성도가 부족해서 닫아놓고 있었지만
지금 돌아보니 그것도 나름대로 의미가 있겠다 싶어서 재 Open을 했다. 재화장 없이.

나의 기록, 시간관리, 효과적인 업무법, 팀조직하기, 배운 것들, SNS 구축하기, iPad 및 iPhone등 구매 관련 으로 크게 나누어진 글들을 다시 돌아보니 참 쑥쓰럽기도 하다. 독자위주가 아닌 저자위주의 글들.

쑥쓰럽긴 하지만 이 블로그가 거름이 되고
남긴 자취가 하나하나 씨앗이 되어
그 어느날 열매를 맺고
다른땅에서는 시작점이 되리라 생각한다. 
Posted by ehrok

댓글을 달아 주세요